이마트 광고매체

디지털미디어

emart 점포를 방문한 고객들의 쇼핑시간 동안 주요 동선 (식품, 가공품) 매장 통로의 천정에 위치
소비자 구매 접점에서 상품홍보 ? 카테고리 맞춤형 광고 가능

점포별 핵심 동선에 위치, 디스플레이 패널 연속 배치로 임팩트 있는 광고 노출

운영 매장 이마트 (86개점 운영)
운영 장소 식품, 신선가공 매장층
판매 기준 1개월 이상 각 점포별
광고 규격 해상도 43”/ 49”/ 55인치 (1X1), 2패널 X 1Set (양면형) : 점포별 수량 다름, 1,920 X 1,080 픽셀
영상 데이터 Jpg , avi , mp4, 스틸 컷 + 동영상 (1구좌 30초)
사운드 사운드 지원 (음량은 낮음)
일 노출횟수 1일 - 최소 104회 송출
emart 점포를 방문한 고객들의 쇼핑시간 동안 POS 계산대 상단 천정에 위치
소비자 구매 접점에서 상품홍보 ? 카테고리 맞춤형 광고 가능

상품 결제 대상 고객들에게 임팩트 있는 광고 노출

  • 계산대 정면

  • 계산대 안쪽

  • 계산대 바깥쪽

운영 매장 이마트 (설치 운영 점포)
운영 장소 POS 계산대 상단 천정
판매 기준 1개월 이상, 각 점포 / 위치의 1개소별
광고 규격 해상도 49” / 55인치 (6X1, 12패널 1셋 / 양면형), 규격 : 7.3m X 0.7m, 11,520 X 1,080 픽셀
영상 데이터 Jpg , avi , mp4, 스틸 컷 + 동영상 (30초)
사운드 사운드 지원 (음량은 낮음)
일 노출횟수 동영상 1구좌 30초, 1일 - 최소 156회 노출
emart 점포를 방문한 고객들의 쇼핑시간 동안 주요 동선 (햇빛광장) 매장 통로의 상단, 천정에 위치
소비자 구매 접점에서 상품홍보 ? 카테고리 맞춤형 광고 가능

국내 최고 스펙의 대형 LED
쇼핑 고객 필수 동선 ~ 임팩트 있는 광고 노출

  • 햇빛광장 정면

  • 햇빛광장 후면

운영 매장 대형 LED (햇빛광장 상단 벽면)
운영 장소 햇빛광장이 있는 매장, 인바운드 주요 동선
판매 기준 점포별 또는 패키지 : 1개월 이상, 단면 + (전면 + 후면)
광고 규격 해상도 초고화질 LED : 2X1 / 3X1 (단면형), 단면형 (8.6m~9.6m X 1.6m~2.7m), 3,840 / 5,760 X 1,080 픽셀
영상 데이터 Jpg , avi , mp4 , 스틸 컷 + 동영상 (30초)
사운드 사운드 지원 (음량은 낮음)
일 노출횟수 동영상 1구좌 (30초), 1일 - 최소 104회 노출
emart 점포를 방문한 고객들의 쇼핑시간 동안
쇼핑카트 보관소 등 주요동선 벽면에 위치
소비자 구매 접점에서 상품홍보 ? 카테고리 맞춤형 광고 가능

주목도 높은 위치에 대형 화면 미디어

  • 매장 내/외부 동선

  • 카트 보관소

  • 햇빛광장 좌/우

  • 건물 연결통로

운영 매장 이마트 (설치 운영) : 20개점
가양, 고잔, 구로, 남양주, 동탄, 둔산, 목동, 산본, 서수원, 성남, 세종, 수원, 수지, 연수, 왕십리, 울산, 의왕, 죽전, 천안, 평택점
운영 장소 매장 주요 시설물 벽면
판매 기준 1개월 이상 각 점포 / 위치의 1개소별
광고 규격 해상도 49” / 55인치 (3X3 / 단면형), 규격 : 3.6m X 2m, 1,920 X 1,080 픽셀
영상 데이터 Jpg , avi , mp4, 스틸 컷 + 동영상 (30초)
사운드 사운드 지원 (음량은 낮음)
일 노출횟수 동영상 1구좌 30초, 1일 X 최소 104회 노출